새로 오픈한 메가커피MGC(서초우성점) 방문 후기

2023. 3. 13. 00:26Trevel

반응형

얼마 전 집 근처에 메가커피가 새로 오픈한다는 현수막이 걸려 있더라구요. 뭐, 메가커피야 전국 체인점 모두 똑같지만 정말 집 가까이 생겨서 반갑더라구요. 옆으로 몇 칸 더 가면 공차도 있습니다. 

반응형

 

메가커피 서초우성점 정문

새로오픈해서 깔끔하고 뻔쩍뻔쩍한 느낌. 2256th 라고 적혀있는 걸보니, 2,256번째 오픈인가봅니다. 메가커피 지점이 국내 2위라고 하던데 정말 많네요. 주문은 밖에 있는 키오스크로 할 수도 있지만 매장 안에 한 대가 더 있습니다! 

지나가다 보면, 밖에서 줄 서서 기다리시던데 안에도 있으니 이용하시면 좋을 것 같네요.

 

내부공간입니다. 내부는 좁아요. 작은 원탁에 2인 테이블이 벽에 있고, 안쪽에는 쇼파식 좌석과 테이블이 있는데 테이블이 2개입니다. 그냥 좁아서 안에서 뭐 먹기에는 좀 불편하지 싶습니다. 그리고 계속 사람들이 주문하면서 왔다 갔다 하기 때문에 뭔가 노트북 작업을 하기에도 어수선할 거 같아요. 

 

매장 내부 안쪽에는 모니터가 설치되어 있는데 메뉴가 나오는 순번을 볼 수 있습니다. 내부에 와이파이도 사용 가능하도록 되어 있습니다. 화장실은 건물 옆에 있는 상가 건물로 들어가서 따로 가야 되네요.

 

제가 방문했던 때에는 앞에 메뉴가 10개 정도 밀려 있더라구요. 사장님과 직원분들이 매우 분주하게 음료를 준비중이셨어요. 

메가커비 큐브라떼 4,200원

저는 큐브라떼를 하나 주문했습니다. 얼음이 녹아도 커피의 진한 맛이 사라지지 않아서 좋아요. 

 

주문한 메뉴는 조금 늦게 나왔지만 직원분들 모두 친절하셨습니다. 메가오더도 가능하니 주문 해놓고 픽업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