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크샐러드 미생물 검사(유전자 검사) 후기 / 랩지노믹스, 무료 검사, 선착순 하는 법, 무료 쿠폰

2023. 6. 19. 18:59Info.

반응형

뱅크샐러드 미생물 검사(유전자 검사) 후기 / 

랩지노믹스, 무료 검사, 선착순 하는 법, 무료 쿠폰 받는 법(꿀팁)

 

안녕하세요. 이번 포스팅은 뱅크샐러드(뱅셀)에서 하고 있는 무료 유전자 검사에 대한 내용입니다. 뱅크샐러드는 가계부 어플로 처음 알게 되었는데 무료 유전자 검사를 진행하더니 얼마전부터는 미생물검사도 진행하고 있습니다. 그 외에 카드추천이나 카드이벤트 등 여러 금융생활 정보와 이벤트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토스나 카카오페이와 비슷하면서, 조금 다른 느낌인데요. 미생물 검사에 대한 후기 글을 작성해 보겠습니다. 또한, 무료 유전자/미생물 검사 쿠폰을 쉽게 받는 팁도 작성해 보겠습니다. 

 

뱅크샐러드 미생물검사 쿠폰은 어떻게 받을까? 

매일 오후 1시(13시)에 뱅크샐러드 어플에서 무료로 검사권을 배포하고 있습니다. 선착순으로 해야 하는데, 요즘 입소문을 많이 타서 경쟁률이 매우 높아졌습니다. 예전에 저는 유전자 검사 무료 쿠폰을 받아서 먼저 뱅크샐러드에서 하는 랩지노믹스 유전자 검사를 받은 적이 있었는데, 이때는 초창기라 쉽게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러나 지금은 유전자 검사권도 매우 경쟁률이 높아졌네요. 

매일 검사권을 제공하고 있는데 가능한 주말이 당첨될 확률이 높다고 합니다. 유전자 검사는 오전10시, 미생물검사는 오후1시인데 평일에는 직장인들이 출근해서 미리 알림 설정을 한 뒤, 빠르게 대응이 가능하지만 주말에는 늦잠을 자거나 개인적인 볼일을 보기 때문에 상대적으로 당첨확률이 높아집니다. 

저도 토요일 오후 1시에 받게 되었습니다! 방법은, 미리 어플을 켜놓고 약 30초 정도 남은 시점부터 계속 [무료검사권 받기] 버튼을 터치해 줍니다. 이상하게 1초 이내의 시차가 발생하는지, 인터넷망 속도 때문인진 몰라도 활성화 되고 누르면 늦는다고 하네요. 그래서 미리 터치를 빠르게 하고 있다보면, 당첨이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저는 거의 10번 정도만에 1번 당첨이 되었고, 15번째네 1번 더 당첨이 되고, 지금 3번째까지 당첨이 되어 쿠폰이 2개가 생겼습니다. 이것은 가족에게 공유해서 검사를 받게 해 볼 생각입니다. 

 

뱅크샐러드 미생물검사 검사는 어떻게 진행될까?

검사권을 받게 되면 나의 정보에서 등록을 하고, 검사 키트를 받을 택배 주소를 입력합니다. 

검사권을 받고 키트를 받을 주소를 입력
랩지노믹스의 구강 미생물 검사 서명서

주소를 입력하고 랩지노믹스의 구강 미생물 검사 / 유전자 검사 내용을 읽고 확인을 하면 키트가 2일 이내에 배송이 됩니다. 배송은 CJ대한통운 택배로 왔습니다.

 

도착한 검사키트와 간단설명

검사키트는 많이 크지 않습니다. 이렇게 박스가 집에 도착하게 됩니다.

 

깔끔한 박스! 

 

뱅크샐러드 랩지노믹스, 미생물/유전자 검사 언박싱!

구성품은, 긴 면봉 + 검체 보존 용액입니다. 검사방법은 간단합니다. 코로나 검사를 했을 때 보셨을 긴 면봉인데요. 이걸 코에 넣는 것이 아니라, 양볼 안쪽에 넣고 문질러 줍니다. 10회 정도 문질러서 나의 타액(침)을 면봉에 묻혀주고, 함께 온 보존용액에 면봉을 넣어 줍니다. 그리고 면봉의 중간 부분을 잘르고 뚜껑을 닫으면 되는데요. 설명서에는 면봉을 구부려 꺾어서 뿌러트려 주라고 되어 있지만, 잘 되지 않더라구요. 그래서 가위로 잘랐습니다. 

중간을 부러뜨려 보존용기에 넣어줍니다
미생물/유전자 검사 반송봉투

그리고 함께 온 박스에 다시 그대로 넣어주고, 박스채로 반송용 봉투에 넣어줍니다. 반송봉투는 함께 들어있는데, 검체를 받을 연구소 주소 라벨지 스티커가 함께 들어 있습니다. 봉투에 넣고 스티커를 붙여줍니다. 주소는 경기도 성남 분당에 있네요! 

이렇게 발송을 하고 약 2주 정도 기다리면 결과가 나오는데요. 결과는 어플에서 미리 알림을 해주고, 들어가면 나타나있습니다! 나의 미생물 검사, 어떤 결과가 나왔는지 궁금했는데요. 

 

뱅크샐러드 미생물 검사, 결과 

 

재미있게 나의 미생물이 어떤 것들이 있는지 카드로 눌러서 볼 수 있게 되어 있습니다. 

반응형

 

 

 

 

좋은 것과 나쁜 것이 TOP3 로 나오고, 세부내역도 볼 수 있는데요. 최근 자기 전에 목이 간지러우면서 헛기침이 나는데 이비인후과에서 역류성

이외에 다양한 질환에 대한 미생물의 영향력을 볼 수 있는데, 다행히 위험한 큰 질환들은 안심해도 된다고 하네요! 구강 안을 면봉으로 긁어서 그런가 구강 내에는 뭔가 미생물이 많다고 나오네요.

 

최종 후기 

미생물 검사는, 유전자 검사에 비해 조금 가벼운 느낌이 들었습니다. 아직 초기라 그런지 결과 값이 다양하진 않았지만 그래도 나의 현재 건강상태가 어떤지 가늠해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뱅크샐러드에서는 무료로 건강검사를 해주고, 나의 건강상태에 따라 질환 발병률 등을 또래의 다른 사람들과 비교하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그래서 보험이나 다른 금융상품과도 매칭을 할 수 있기는 한데, 이건 강제사항은 아니고 그냥 저처럼 가볍게 검사만 받고 싶으신 분들은 이용해 보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