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해 마라탕/마라샹궈/꿔바로우 맛집! (동해 북삼동 마라반장)

2020. 6. 6. 20:32Trevel

반응형

 

동해시 북삼동에 있는 마라탕 전문 음식점입니다. 동해 북삼동 동보상가라고 하는 곳에 있는데요. 이 동보상가에는 여러 음식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북삼 드림디포 옆에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들어가면 됩니다! 

주차공간은 넉넉히 있습니다.

(진짜 중국음식 이죠 ㅎㅎ)

마라탕과 마라샹궈, 꿔바로우 등을 파는데 마라탕과 마라샹궈가 주 메뉴인 것 같습니다. ^^ 

 

짜장면 / 짬뽕 등의 일반적인 중국음식은 팔지 않습니다~!

 

 

마라탕은 먹고 싶은 꼬치요리나 채소, 버섯, 고기류 등을 모아서 그람을 재고 

마라의 맵기 정도를 조절해서 주문하면 되는데요. 

 

개인적으로는 2~3단계가 무난할 것 같습니다.

1단계는 너무 하얀 국물만 나오네요. ㅎㅎ

 

메뉴는 간단합니다. 

 

 

마라탕 / 마라샹궈 / 꿔바로우 이렇게 3개가 있구요.

마라탕은 6,000원부터~

마라샹궈는 15,000원부터~ 주문이 가능하며

꿔바로우는 사이즈는 없고, 15,000원 통일입니다. (양은 중간 사이즈 정도 되는 듯해요)

 

종류가 꽤 많은데요. 어묵, 맛살, 고기류와 채소, 버섯류, 두부 등등 굉장히 다양하게 있습니다. 

동해삼척 지역에서는 여기가 가장 다양하게 있는 것 같아요! 

 

중국에서 직접 공수(?) 해 온, 음료류 들도 팔고 있구요.

 

사람들이 있어서 테이블은 찍지 못했지만 내부에는 이렇게 정리가 되어 있습니다. 

 

 

마라탕과 마라샹궈구요.

여러명에서 주문을 하면 큰 접시에 담아주고, 국자나 집게로 덜어먹을 수 있도록 합니다! 

마라탕

 

마라샹궈

 

꿔바로우

 

꿔바로우는 통으로 튀겨져 소스가 버무려서 나오는데, 가위로 잘라 먹어야 합니다.

소스는 별도로 나오지 않고, 주방에서 자동으로 부먹으로 나옵니다 ^^ 

(원래 탕수육은 부먹... 소스를 볶아서 내는 게 정석이라고도 하죠? ㅎㅎ) 

 

개인적으로 맛도 좋았고,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다시 방문할 의향이 있었습니다. 

 

참고로 공기밥과 단무지는 무한리필입니다 ㅎㅎ 

다른 반찬들은 없고, 딱 마라탕과 마라샹궈로 승부하는 곳인 것 같네요~

저녁에는 술 장사도 겸해서 하시는 것 같습니다. 

 

동해, 삼척 지역에 마라탕 전문점이 생겨서 너무 좋네요.

북삼동은 삼척에서도 가까우니 자주 이용할 수 있겠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