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다를 보면서 대게와 회 먹기! 동해 대게+모둠회 세트! 충북횟집.

2020. 5. 31. 23:25Trevel

반응형

 

동해시에서 대게와 회를 함께 먹는 세트 메뉴인 충북횟집입니다. 

 

위치는 동해시 묵호동 까막바위 횟집 센터에 있는데, 이곳에 여러 횟집이 모여있습니다. 그래서 가게에서 호객행위도 하곤 하는데요. 이 중에 충북횟집을 방문했는데 가성비 괜찮게, 깔끔하게 잘 먹고 왔습니다!

 

들어가면 이런 귀여운 강아지(?)도 있구요 ㅎㅎ

 

보통은 대게만 팔거나, 아니면 회 위주로 파는데 여기는 회와 대게를 동시에 세트로도 판매합니다.

사람이 있어서 모자이크 처리를 했구요. 큰 창을 보면서 회를 먹을 수도 있습니다!

 

대게+모둠회 세트에,

소 / 중 / 대가 나누어져 있습니다.

대게는 그때그때에 따라 가격이 조금 차이난다고는 하는데요.

 

저는 대게3마리 + 모둠회로 시켰습니다! 

 

쯔키다시라고 하죠.

기본 밑반찬은 구성이 굉장히 괜찮습니다. 

물회와 전이 나오구요.

전복, 멍게, 해삼, 오징어가 기본 횟감으로 먼저 조금 나옵니다.

 

 

그리고 모둠회가 나오는데,

광어와 우럭으로 되어 있고 색은 너무 하얘서 제대로 찍히지는 않은 듯 하네요. ㅎㅎ

 

이렇게 모둠회를 두 접시로 나누어 줍니다!

테이블이 2 개였거든요 ㅎㅎ

 

 

그리고 손질된 대게가 나옵니다. 대게는 세 마리인데 다리와 집게다리, 껍데기내장 등 분리해서 먹기쉽게 나오구요. 게딱지는 따로 볶음 밥으로 요청하면 맛있게 볶아 주십니다!

저희는 서비스로 공짜로 해주셨어요! 

 

 

가격은 메뉴판을 찍지 못했는데 ㅠ_ㅠ... 

한번 전화로 물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