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레전드, 50레벨 후기.

2017. 3. 28. 00:57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뮤레전드를 하고 있다. 


50레벨을 찍었다.


(만렙은 현재 65)



일단 레벨업은 엄청 빠르다.

하루만에도 만렙을 찍을 수 있을 것이다. ㅋㅋ


이제 뮤레전드가 오픈한지 5일째가 됐나? 

(F12 를 누르면, 인터페이스를 숨기고 순전히 그래픽만 볼 수 있습니다. 꿀팁꿀팁 ! ㅋㅋ) 



일단 퀘스트 따라서 레벨업을 하면 되고

미니맵에 자세하게 안내가 되기 떄문에 쉽게 레벨업이 가능하다.

뭐 거의 반 오토 기능 같다. 


하고있노라면

내가 모바일 게임의 자동사냥기능을 쓰는 게 아닌가

싶은 생각도 든다. 



이 게임은 확실히 만렙부터가 시작이다.


40레벨부터 특수 던전들이 오픈되는데

특수던전에서 여러가지 재료템을 얻을 수 있다.

이 희귀한 재료템을 모아서 좋은 아이템을 사는 방식.

전형적인 앵벌시스템이다.


그리고 만렙이후에는 레이드가 있는데

기사단(길드)이나 고 티어 유저들끼리 레이드를 돌며 파밍을 해서

아이템을 얻는 방식인 듯하다.


일단 만렙까지는 해봐야겠다. ㅎㅎ


(근데, 과금이 꽤 강력한 게임이다. 과금 때문에 욕 많이 먹을 듯)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