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레전드, 캐릭터 소개!

2017. 3. 24. 00:28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뮤 레전드, 캐릭터 소개 입니다.




뮤레전드에는 현재 5가지의 캐릭터가 있습니다. 

(1개는 공개 안 함) 


기본적으로 탱커/근접딜러/원거리딜러/마법딜러 이렇게 되어있는데

각 캐릭터마다 사용할 수 있는 무기가 달라서, 무기에 따라 다시 세부적으로 나뉩니다. 


인게임 화면, 캐릭터 선택창 모습에서 보겠습니다 ! 


¶ 워메이지 

 낮은 체력과 방어능력

 가장 강력한 범위 타격 능력 

  육성방법에는, 마법/암살이 있습니다.


    마법 : 스태프를 사용하여, 공격함. 마법기술을 사용합니다. 

    암살 : 마검을 사용합니다. 마법 검인데요. 약간 도적+검사의 느낌입니다. 날렵하며 공격력 위주죠. 대신 방어력이 약합니다. 





¶ 위스퍼러 

기동성이 있는 원거리 딜러

공격뿐 아니라, 연막탄, 함정 등의 상태이상 기술도 구사


전력과 난사로 나뉩니다. 

    전략 : 활을 사용하는 원거리 공격딜러입니다. 균형적인 전투라고 되어있는걸 봐선, 기본에 충실한 무난한 클래스 같네요.

    난사 : '윙건' 이라는 무기를 사용하는 중거리 딜러입니다. 순수 데미디 딜러인걸 보니, 중거리에서 폭딜을 넣는 클래스 같습니다.




¶ 다크로드 

 네, 탱탱해 보이죠. 탱커입니다.

높은 체력과 방어력으로 균형있는 공격과 수비를 가진다.

범위 공격뿐 아니라 아군을 보호한다.

지휘, 파괴 두가지로 나뉩니다. 

    지휘 : 둔기와 방패를 사용하며, '방어력' 에 특화되어 있습니다. 순수 탱커같네요. 그리고 회복, 보조기술도 있습니다. 힐러역할도 같이 되나봅니다. 

    파괴 : 대형둔기를 쓰는 공격력 특화 클래스입니다. 방패를 포기하고 대미지 딜링에 특화되었다고 하네요. 근접에서 군중제어기를 사용하는 파괴형 딜러같습니다. 



¶ 블레이드 

 블레이더는 근접 딜러입니다.

돌진기술을 통한 접근과, 군중제어기로 적을 유도한다. 

근접딜 뿐만 아니라 탱커역할도 할 수 있다.

다크로드랑 조금 겹치는 듯한 컨셉입니다.

    광기 : 대검을 사용하는 근접딜러입니다. 탱커역할과 동시에 대검으로 적진으로 뛰어드는 어그로를 할 것 같네요. 

    야만 : 쌍수를 사용합니다. 빠른공격속도와 이동기술이 있다는 걸 보니, 스타일리쉬 한 근접캐릭 같습니다. 




이외에,

하나의 캐릭터가 더 있는데요.



엠퍼사이저 라는 캐릭터입니다. 

사물과 정신을 지배한다. 

영적인(?) 캐릭터 같습니다. 군중제어기(CC기)사용에 능한 캐릭터 같네요.

버프나 디버프형식으로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리고 아직, 그렇다할 힐러캐릭터도 없으니

힐러형식으로도 나오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건 제 추측일 뿐입니다)



캐릭터는 4가지 이지만, 사용무기에 따라 클래스가 2개씩 분화가 되니

실제로는 8개의 직업이 된다고 봐도 무방할 것 같습니다. 



지금까지 뮤레전드의 캐릭터(직업)를 알아봤습니다~ ^^ 

저는 딜러를 좋아해서, 딜러 캐릭터를 했습니다! 


뮤 레전드 하시는 분들은 댓글 남겨주세요~

초반에 같이 하면 심심하지 않고 좋을 것 같네요. 

참고로 서버는 로렌시아 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