넷플릭스 무료이용 자동결제, 스마트폰으로 한국 고객센터 채팅으로 간단히 환불받기!

2020. 3. 1. 08:15카테고리 없음

반응형

안녕하세요!

요즘은 월구독 서비스가 굉장히 유행하는 거 같습니다.
음원어플이나 도서어플이나 넷플릭스도 빠질 수 없죠.
보통 1달 무료 이용 후 자동결제 방식으로 되는데, 많은 분들이 까먹어서 자동결제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블로그를 찾아보니 한국 넷플릭스는 환불을 해주지 않는다,
그래서 영문으로 바꾸어 미국 고객센터에 연락해야 한다고 하는데
저는 한국 넷플릭스에서 환불을 얼마전에 받았습니다.
2020년 2월이니까 바로 최근이죠. ㅎㅎ

뭐 대단한 것은 아니고요.
방법이랑 내용을 공유합니다!

우선 넷플릭스 어플 말고,
홈페이지의 넷플릭스로 접속해야 합니다.
휴대폰으로도 가능합니다!

스마트폰에서 인터넷으로 접속하시면 됩니다!

 

 

로그인 후 맨 밑으로 내려보시면
고객센터라는 곳이 있습니다!

하단에 고객 센터를 클릭!

 

 

고객센터 >> 맨 아래로 내리면 >> 실시간 채팅하기
실시간 채팅으로 들어갑니다!

보시면 알겠지만 넷플릭스 공식홈페이지 한국어 버전입니다

 

 

채팅하기를 누르면
비슷한 질문을 찾아보라고 하는데, 다시 채팅하기를 한 번 더 누르면
무엇이 문제인지 적으라고 나옵니다!
여기에 위와 같이, 자동결제 환불받고 싶다고 적어봅니다!

 그러면 바로 자동으로 담당직원이 배치되고 채팅이 열립니다!
아래는 제가 직접 나누었던 채팅내용입니다.

 

 
상담이 진행됨과 동시에 취소가 결정되면
바로 카드 환불이 진행되구요.

모두 끝나도 추가 자동결제를 막기 위해 로그아웃 후 로그인을 다시 한다고 합니다.
모두 그렇게 해달라고 동의해주세요 ^^

 

 

마지막으로!

홈페이지로 나오면 정상 해지되어 있습니다.
맴버십을 다시시작하기라고 뜨는 걸 보니, 해지가 바로 되었다는 것이죠 ㅎㅎ

 

이렇게 넷플릭스 자동결제 환불받기 입니다 !

 

반응형